문화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0회 서대문구청장배 수영대회 개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2/09/28 [18:23]

 

▲   ‘제20회 서대문구청장배 수영대회’에서 참석 내빈들이 함께 했다.  

 

 

지난 25일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수영장에서는 ‘제20회 서대문구청장배 수영대회’가 개최됐다. 

서대문구수영연맹 주최(회장 정창숙)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정창숙 회장을 비롯하여 서대문구체육회 이동준 회장과 각 종목별 회장단 및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김영호 국회의원, 서울시의회 정지웅·문성호 시의원,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을 비롯 이용준·이진삼·강민하·박진우·홍정희 의원 등도 함께 참석해 축하를 해주었다. 

대회에 앞서 대회장인 정창숙 회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20회 서대문구청장배 수영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선수단 여러분도 마음껏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기량을 발휘하되 안전하게 대회를 마칠 수 있게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성헌 구청장도 격려사를 통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는 한편 “수영 동호인들을 위해 50m 라인의 수영장을 마련하겠다”고 하면서 참석자들에게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밖에 김영호 국회의원, 이종석 부의장, 이동준 체육회장 등도 축사를 통해 대회 개최를 축하해 주었다. 

한편 대회에 앞서 지역의 체육 발전 및 수영연맹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해 서대문구청장 표창, 서울시 수영연맹 회장 표창, 서대문구 수영연맹 회장 표창 등을 수여하기도 했으며, 이날 대회는 남녀 초등부와 남녀 중등부, 남녀 성인부로 나뉘어 500여명의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과 기량을 발휘했다. 

<이용익 기자>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28 [18:23]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