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기타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평통서대문구협, 북한이탈주민 나눔행사
건강하고 밝은 명절 보내기를 기원하며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2/09/19 [21:28]
▲   지난 5일 민주평통 사무실에서 나눔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함께 했다.   © 서부신문

 

 

민주평통서대문구협의회(회장 노정선)는 지난 6일 평통 사무실에서 추석맞이 북한이탈주민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노정선 회장을 비롯하여 이성헌 구청장, 서대문구의회 이용준 의회운영위원장과 이진삼 의원, 이동준 수석부회장, 손병주 여성분과위원장, 최재숙 기획홍보분과위원장, 고순복 감사, 이미선 제2지회 총무 등 임원진 및 내빈들이 참석했으며, 북한이탈주민 2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서대문구협의회는 이번 나눔행사에서 북한이탈주민 60가정에 온누리상품권과 송편을 전달했다.

노정선 회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 한가위를 맞아 북한이탈주민 여러분과 함께 하는 나눔행사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코로나로 인해 오늘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했는데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리고 뜻깊은 추석 명절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헌 구청장도 “추석 명절을 맞아 민주평통에서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나눔행사를 해준신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북한이탈주민 여러분들은 물론 오늘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서 추석명절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익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19 [21:28]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