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희망을나누는사람들’, 3억원 상당 후원품 전달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2/08/13 [14:52]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8일 은평구청 광장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마스크와 생필품을 포함한 총 3억 원 상당 물품을 후원받았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8일 은평구청 광장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마스크와 생필품을 포함한 총 3억 원 상당 물품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후원품은 마스크, 핸드워시, 지퍼락, 에프킬라, 칫솔 등 생필품과 화장품 등이다.

구는 전달받은 후원품을 사회적 취약계층에 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 30여 곳과 동주민센터 16곳에 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미경 은평구청장,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시립은평의마을 홍봉식 원장, 불광작은예수의집 문옥란 시설장, 갈현노인복지관 손진호 관장 등이 함께했다.

은평구는 지난달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희망나눔 연결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나눔을 함께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엔 장학생 17명에게 18백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컴퓨터 2대를 후원했고, 마스크 19만 장을 후원받아 사회복지시설 39곳에 배부한 바 있다.

김미경 구청장은 은평구에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게 감사드린다보내주신 후원품은 필요 시설에 적재적소 잘 배분해 많은 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8/13 [14:52]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