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은평구,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
행정 관련 제도·서비스·문화 운영 개선 등 창의적인 제안 접수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2/07/13 [18:54]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민선 8기 출범에 맞춰 중단없는 은평발전을 위한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를 개최한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민선 8기 출범에 맞춰 중단없는 은평발전을 위한 민선 8기 창의 아이디어 공모를 개최한다.

은평구 발전에 관심 있는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이달부터 연말까지다.

행정 관련 제도·서비스·문화 운영 개선 등 공모주제에 맞게 창의적인 의견 제안하면 된다.

공모주제는 민선 8기 구정 방향에 맞춘 5대 분야로 신경제·교통의 중심지 도약방안’, ‘안전 도시 조성 및 그린 인프라 확충방안’, ‘은평형 돌봄 시스템 구축방안’, ‘따뜻하고 질 좋은 교육 서비스 지원 방안’, ‘문화관광벨트 조성을 통한 문화예술 활성화 방안이다.

참여 방법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와 국민신문고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청 방문 또는 이메일로도 제안서를 접수한다.

제안 채택은 담당 부서별 시행 가능성을 검토하는 절차를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다. 이미 채택했거나 실행 중인 제안은 제외된다.

채택된 제안은 다음 해 2월 은평구청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이 중 우수한 제안은 최우수’, ‘우수’, ‘장려등 창안 등급이 부여된다. 창안 등급별 구청장 표창과 부상금이 수여되며, 그 외 채택 제안은 예산에 따라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민선 8기 은평발전을 위해 구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충분히 구정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7/13 [18:54]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