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교양 > 봉사/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홀몸어르신들 위한 사랑나눔 전달식 가져
(사)참사랑실천회, 지난 28일 신촌동주민센터에서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1/02/03 [12:45]
▲   지난 28일 전달식에서 이상용 회장(가운데)이 어르신들과 함께 했다.   © 서부신문



(사)참사랑실천회(회장 이상용)는 지난 28일 신촌동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지역의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참사랑실천회 이상용 회장과 황의자 신촌동 마봄협의체 위원장, 성영주 신촌동장 등과 어르신 두 분이 참석했으며, 참사랑실천회는 이날 지역의 홀몸어르신 60분에게 총 1,200만원(현금 600만원, 온누리상품권 6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 후 이상용 회장은 “눈발이 날리는 좋지 않은 날씨에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상황이 아니면 좀더 넓은 곳에서 더 크게 해야 할텐데 조촐하게 하게 되었다. 다음에는 더 많은 분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라고 오늘 전달식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황의자 위원장은 “지역의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베풀어주신 이상용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우리 신촌동이 보다 따뜻하고 살기좋은 고장이 될 수 있도록 저희 마봄협의체에서도 정성을 보태나가겠다”고 말했다.
성영주 동장도 “오랫동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이어오고 계시는 참사랑실천회 이상용 회장님과 회원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저희 신촌동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는데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용익 기자>

▲ 이상용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서부신문
▲ 황의자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서부신문
▲  이상용 회장(오른쪽)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2/03 [12:45]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