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교양 > 사회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서비스 사업 활성화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은평구마을공동체·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0/07/15 [17:11]
▲  은평구마을공동체,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사회서비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강무)과 은평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센터장 이춘희),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대표 권도엽)이 지난 78일 은평구민의 복지증진을 목적으로 한 사회서비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은평구민 중 운전에 트라우마가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체험형 시뮬레이터 실습과 자동차 기본상식 및 운전예절교육, 주차실습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신규 사회서비스 사업인 뛰뛰빵빵드라이빙 교통안전교육을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결의 했다.

뛰뛰빵빵드라이빙 교통안전교육은 721, 722일에 첫 교육을 진행하며, 8월부터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각각 교육생을 5명씩 모집하여 은평구의 교통안전문화 확립에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 기관은 향후 은평구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서비스 사업 추진에 있어 각 기관의 업무역량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협력하기로 결의하여 앞으로 세 기관의 업무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안전관련 컨텐츠가 은평구민에게 제공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됐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강무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이 공동으로 협력하여 추진하는 사회서비스 사업인 뛰뛰빵빵 드라이빙 교통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은평구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뛰뛰빵빵드라이빙 교통안전관련 접수문의는 02)-6958-8501(은평구마을공동체),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02) 350-5122·5133(은평구시설관리공단) 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7/15 [17:11]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