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 상공진흥 및 경제 활성화 위해 최선
서대문구상공회, 창립 18주년 및 제9회 서대문상공대상
 
서부신문 기사입력  2019/12/27 [12:48]
▲   김남전 회장(앞줄 의자 오른쪽 다섯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부신문



서대문구상공회(회장 김남전)는 지난 16일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창립 18주년 기념식 및 제9회 서대문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남전 회장을 비롯하여 백국인 명예회장, 안보환·이동거 고문, 구기승·박재성·신영숙·안기원·이선구·이동준·최주호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김영호 국회의원,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장과 홍길식 부의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김남전 회장은 “서대문구상공회는 관내 최고의 경제단체로서 앞으로도 지역의 상공진흥 및 경제 활성화는 물론 회원 및 지역주민 여러분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이날 따뜻한 겨울보내기 성금을 구청 측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상공진흥에 기여한 모범 상공인에게 구청장 표창(최주호, 유종권), 서울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신영숙, 김영은, 김인철, 배재홍, 정돈석), 서대문구상공회 회장 표창(이호성, 정정호, 최순애) 등을 전달하고, 모범 직원에 대한 표창(강수경, 강용현, 김동군, 안건희, 신성희, 이제현, 정일지, 정정희, 조수진, 최남희, 한선영)을 전달했으며, 제9회 서대문상공대상 시상에서는 안보환 고문(안보환 세무회계사무소 대표)이 상공대상(경제발전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용익 기자>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2/27 [12:48]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