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현숙 수현플라워 대표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업계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 위해 더욱 노력
 
서부신문 기사입력  2019/08/26 [10:13]
▲    이현숙 수현플라워 대표가 2019년 대한민국 충효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서부신문


 

지난 23일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거행된 ‘한국을 빛낸 2019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에서 이현숙 수현플라워 대표이자 플로리스트(본지 자문위원)가 종교·문화예술 부문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한 ‘2019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은 종교,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국방, 의학, 환경,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인물을 찾아 표창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와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대상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현숙 대표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하며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 상을 주신 것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 제게 주어진 역할을 다하면서 업계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서도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현숙 대표는 지난 2016년 12월 24일 백범기념관에서 거행된 ‘2016년 위대한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도 플라워발전 혁신공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대한민국한양예술대전 우수상, 국제꽃박람회 프리져브드 대회 동상, 600년 고양시국제꽃박람회 화훼장식부분 은상 등을 수상했고 제5회 대한민국국제꽃박람회 등에 작품을 출품해 왔다. 현재는 해외 및 전국 꽃 배달과 함께 서초구 엘루체컨벤션웨딩홀에 꽃장식 등을 하고 있다.
<이용익 기자>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8/26 [10:13]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