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은평구체육회-홍천군체육회 자매결연 협정
 
서부신문 기사입력  2019/07/18 [09:59]

 

 

▲   『은평구체육회-홍천군체육회 자매결연 협정 체결 및 2019년 은평구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합동 워크숍』이 지난 7월 5일~6일(금~토) 양일간 홍천군체육회 부지 및 홍천군 일대에서 열렸다.

 

 

 

 

『은평구체육회-홍천군체육회 자매결연 협정 체결 및 2019년 은평구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합동 워크숍』이 지난 7월 5일~6일(금~토) 양일간 홍천군체육회 부지 및 홍천군 일대에서 열렸다.

 

자매결연식에는 은평구 체육회장(박낙흥)과 홍천군 체육회장(홍천군수 허필홍)을 비롯하여 김미경 은평구청장, 이연옥 구의장 외 양 도시를 대표하는 단체의 장과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후 홍천군 북방공설운동장에서는 은평구 체육회와 홍천군 체육회가 자매결연 체결 기념으로 60·70대 축구상비단 친선체육 교류를 통해 양 단체 간 체육 활성화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또한, 자매결연 체결과 더불어 은평구체육회 임원 및 회원종목단체 합동 워크샵이 청정 휴양지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천연 잔디 운동장, 궁도장, 테니스장, 실내암벽장 등 진보된 체육시설을 보유·운영하고 있는 홍천군체육회 부지를 견학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은평구체육회장은 은평구민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은평구체육회의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18 [09:59]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