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도움
서대문구상공회, 제15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서부신문 기사입력  2019/05/22 [09:48]

 
▲   지난 9일 수료식에서 수료생 및 참석 임원진이 함께 했다.    © 서부신문

서대문구상공회(회장 김남전)는 지난 9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제15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남전 회장을 비롯하여 백국인 명예회장, 안보환·이동거 고문, 구기승·신영숙·안기원·이동준·최주호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들이 참석해 축하를 해주었으며, 특히 이날 마지막 강의는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자치분권’을 주제로 특강을 해주었다.
서대문구상공회의 CEO 연구과정은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원을 대상으로 경영능력 향상과 지식 충전, 그리고 기업간 인적 네트워크 증진을 목적으로 개설되었으며, 올해 15기를 맞았다. 강의는 지난 3월 14일까지 5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9주간의 진행됐으며, 이번에 총 22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제15기 친목회장에는 최주호 (주)한교원색 대표이사가 추대되었다.
수료증 전달 후 김남전 회장은 “오늘 제15기 CEO과정을 수료하시는 여러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저희 서대문구상공회의 CEO 연구과정을 통해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항상 사업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용익 기자>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22 [09:48]  최종편집: ⓒ seobunews.co.kr